[인턴] NAVER Z 서비스 운영 체험형 인턴 채용

  • 관리자
  • 2022-07-05
  • 1065

[인턴] NAVER Z 서비스 운영 체험형 인턴 채용


채용 조건
- 체험형 인턴 : 3개월

담당 업무
- 서비스 운영 팀은 주로 사용자 접점 업무를 수행하며 사용자 및 크리에이터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- 사용자 문의를 통해 운영 과정엣 발생하는 이슈를 확인하고 관련 데이터를 정리합니다.
- 서비스 운영을 고도화 하기 위해 경쟁사 분석 및 시장조사 등 자료 조사 업무를 수행합니다.

자격 요건 및 필요 역량- 서비스 운영에 사용자가 겪는 문제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분
- 제페토는 물론 디지털 서비스 전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
-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분

우대 사항
- 데이터 정리와 자료조사 업무를 위해 엑셀 등 컴퓨터 기본 활용 능력을 갖추신 분
-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좋아하고 장르를 불문하고 콘텐츠를 즐기는 분
- 가능한 외국어 특기가 있거나 해외 거주 경험이 있으신 분  

전향 절차 및 기타 사항
- 접수기간 : 2022.07.14(목) 18:00까지
- 전형절차 : 서류전형 > 1차 면접 > 입과
-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- 진행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지원자분들에게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.
- 지원링크: https://inthiswork.com/archives/10620


안내 사항
-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본 전형 지원 완료 시 사용한 이메일로 지원서 제출 확인 메일이 발송되고 있으며, 서류 합격 여부는 결과와 상관없이 개인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- 본 인턴십은 ‘체험형’ 인턴십으로 실무를 체험하기 위한 과정이며 향후 정규직 공고에 지원하더라도 별도의 가산점/우대사항은 없습니다.
- 본 인턴십은 학교 학점 교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-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- 문의사항은 NAVER Z 홈페이지 ▶ 지원 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근무지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(근무지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

비밀번호 확인

이 게시글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
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