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명 | 글로벌인포메이션 | 등록일 | 2022-07-2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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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지역 | 채용직종 | ||
채용업종 | |||
근무형태 | 계약직(육아휴직 대체) | 채용인원 | |
담당 E-mail | aki@giikorea.co.kr | 연락처 | |
접수마감 | 채용시마감 | 접수방법 |
(외국계) Sales Admin and Marketing Assistant -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
[업무내용]
해외 시장조사보고서 국내 영업 & 영업지원 업무
- 보고서 샘플 파일 준비하여 제공
- 자료검색 및 관련 최신자료 안내
- 견적서발행, 주문진행, 납품확인, 계산서 발행등 대금청구까지의 일련의 paper work
해외지사 및 리서치사와의 연락 업무(주로 이메일/ 영어)
- 샘플요청 & 자료문의 (보고서 내용, 납기, 할인프로모션, 업데이트 유무 관련)
[자격요건]
영어능통자
MS office(엑셀, 워드, PPT) 활용 가능자
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자 선호
[근무조건]
- 근무시간 : 주 5일, 평일 09:30 ~ 17:30 (일 7시간 근무)
- 근무장소 : 서울시 구로구.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
- 급여조건 : 경력별 협의 (희망연봉 기재)
- 복리후생 : 4대보험, 중식대, 경조사&경조휴가, 여름휴가, 도서비지원, 퇴직연금(발생시) 등 내규에 따름
- 고용형태 : 계약직 1년 6개월 (산휴 및 육아휴직 대체, Business 상황에 따른 연장 가능성 有 )
커리어수준인턴신입 2년이내 / 사원 5년이내
급여사항면접 후 협의
고용형태산휴대체
경력여부무관
전형방법
- 1차 서류전형
- 2차 면접전형
제출서류
- 이력서(국문&영문)
- 자기소개서(국문& 영문)
*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추후제출
접수방법: 이메일 aki@giikorea.co.kr
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개별통지 합니다.
제출하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E-mail로 문의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