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직무별 취업스터디 참여자 모집 (온라인)
경력개발팀에서는 하계 방학 중 본교 학생들의 취업준비를 돕기 위하여, 직무별 취업스터디를 온라인(ZOOM)으로 시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방학 중 (평일, 주말포함) 운영되며 멘토는 전.현직 인사 및 직무담당자,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됩니다.
본 프로그램을 통해 직무분석, 입사전략 및 준비사항을 점검할 수 있으며, 희망 기업 및 직무에 대한 탐색이 가능하니 우리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신청 바랍니다.
- 아 래 -
■ 개요
ㄱ. 참여대상 : 3, 4학년 재학생 및 졸업생 / 졸업생 스터디 별도 운영
ㄴ. 접수기간 : 2021. 06. 02.(수) ~ 06. 21.(월) 오전 11:00까지 (선착순 / 기한 엄수)
ㄷ. 스터디 선정발표 및 첫모임안내(온라인) : 2021. 06. 28.(월) 17시 이전에 문자 통보
ㄹ. 첫 모임은 6월 29일(화) ~ 7월 4일(일) 기간 중 멘토 지정 시간에 진행 (이후 모임은 학생 간 협의)
■ 세부내용
ㄱ. 선정 스터디 : 직무별 14개 취업스터디 (아래 표 참조)* 단체 신청조는 아래 표에 없는 직무라도 지원가능
ㄴ. 스터디 인원 : 스터디당 5명 ~ 11명 내외
ㄷ. 활동기간 : 2021. 06. 28.(월) ~ 07.31.(토) 4주 간 총 10시간 이상 (평일 저녁 및 주말 포함)
* 활동시간은 첫 모임에 멘토와 학생들이 협의하여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. (첫모임만 제외)
* 하계방학 기간 중 인턴근무 및 타 기관 직무교육 예정 학생도 참여 가능합니다.
ㄹ. 활동장소 : 온라인 (Z00M) 프로그램으로 실시간 화상 강의 및 멘토링 진행
■ 경력개발팀 지원사항
→ 각 스터디 목적에 맞는 멘토 배정(기업 재직 인사팀/직무담당자 및 취업강사 등)
※ 멘토 역할 : 직무별 입사전략, 취업/진로상담, 이력서 및 면접, 기업 및 직무정보 제공 등 직무 및 신청
학생 수요에 따라 맞춤형 진행 예정
■ 신청관련 안내
ㄱ. 신청방법 : 아래 신청페이지에 접속하여 정보를 빠짐없이 기재하고 신청
ㄴ. 신청기간 : 06. 21.(월) 오전 11:00까지 ▶선착순으로 1순위 직무조 배정 예정
ㄷ. 참고사항 : 특정 직무에 인원이 몰릴 경우 2순위로 배정되며, 늦게 신청한 학생 위주로 이동 예정
일찍 신청하면 1순위로 배정
ㄹ. 개인 신청하는 학생은 경력개발팀에서 희망 직무 스터디로 배정해드리겠습니다.
■ 기업/직무별 스터디 구성안
→ 아래 표는 직무별 취업스터디의 최종적으로 확정한 직무조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
※ 각 스터디 신청자가 3명 미만 시 다른 유사직무조와 통.폐합되며, 신청자가 12명 이상 시 동일
직무조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※ 단체지원자들은 아래 표에 없는 직무라도 신청 가능하며, 멘토 배정해드립니다.
※ 선착순으로 1순위 희망 직무조 참여가 확정됨을 알려드립니다.
1. 연구개발 | 8. 졸업생 스터디반__졸업생만 (취업특강 및 개인별 컨설팅) * 인원 많을 시 이공계/인문계로 분리 |
2. 생산.품질 관리 | 9. 파운드리 사업부 |
3. 공공기관 및 NCS | 10. 디스플레이 사업부 |
4. IT/정보통신 | 11. 건축, CAD, 시공 |
5. 금융/증권/은행 | 12. 환경, 화학, 제약, 식품 등 |
6. 게임개발 및 기획 | 13. 해외취업 및 외국계 기업 |
7. 영업관리, 기획, 마케팅 | 14. 인문계취업분야(인사, 심리, 경영, 회계) |
■ 문의
- 프로그램 진행 문의 : 경력개발팀 940-5035,6 / 취업스터디 담당자
- 조배정 및 일정 문의 : 카카오톡 ID : 921co
▶문의 후 2시간 내 답변 예정이며, 평일 저녁 및 주말에는 연락 불가
학 생 복 지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