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채용] 광운대학교 정규직원 채용 공고
기업명 광운대학교 등록일 2020-12-01
근무지역 서울 노원구 채용직종
채용업종
근무형태 채용인원
담당 E-mail 연락처
접수마감 2020-12-08 접수방법
광운대학교 정규직원 채용 공고



1.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 

직종

모집분야

인원

지원자격(필수사항)

 우대요건

사무직

(9)

회계

2

4년제 정규대학 회계, 세무, 경제, 경영

    전공 졸업자(학사학위 이상 소지자)

영어성적 TOEIC 800점 이상, TOEFL(iBT) 91

   이상, TEPS 641점 이상, TOEIC Speaking 140점 이상

 상기 공인어학성적 중 1개 이상 취득자

   (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2 년 이내 성적만 유효)

관련 자격증 보유자

   (공인회계사, 세무사, 회계관리,

    재경관리사, 전산회계 등)

기술직

(9)

이러닝 콘텐츠

1

4년제 정규대학 이러닝, 영상 관련 전공

   졸업자(학사학위 이상 소지자)

영어성적 TOEIC 800점 이상, TOEFL(iBT) 91

   이상, TEPS 641점 이상, TOEIC Speaking 140점 이상

 상기 공인어학성적 중 1개 이상 취득자

    (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2 년 이내 성적만 유효)

강의 비디오 촬영, 편집, 매체

    변환 등 영상기술 유경험자

학습관리시스템(LMS) 및 이러닝

    관련 업무 유경험자

영상편집 관련 기기(H/W)

     프로그램(S/W) 활용 우수자

건축기계설비

1

전문대학 졸업 이상자

   (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)

에너지 관리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및

    가스 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

건축 기계설비 실무 경력자

    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
공통사항

모집분야별 4년제 정규대학 및 전문대학 졸업 이상자

   (, 20212월 졸업 가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수료자는 지원 불가함)

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

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의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우대

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지원자 우대

 

2. 지원서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

   . 접수기간 : 2020.12.1.() 2020.12.8.() 오전 10:00까지

   나. 접수방법

       1) 본교 홈페이지 정규직원 채용 공고 클릭 후 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 및  

          이용 동의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하여 접수(온라인 지원에 한하며,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)

       2) 바로가기 : https://klas.kw.ac.kr/spv/sys/optrn/linkpop/EmpmnApplySpvPage.do

 

3. 전형단계  

모집분야

1차 심사

2차 심사

3차 심사

4차 심사

회계

서류심사

적성검사 및 직무능력시험

심사단 면접

최종 면접

이러닝 콘텐츠

적성검사

건축기계설비

인성검사 및 직무능력시험

 

각 전형(심사)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

1차 및 2차 심사는 합격자에 한하여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및 개인별 문자 안내

3차 및 4차 심사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

4차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채용 건강검진 실시(별도 안내)

 

4.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

   가. 제출서류(2차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)

순번

제출서류

비고

1

대학/대학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

(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포함)

증명서는 2020121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제출

20212월 졸업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

   각 1부 제출

필수제출

대학원은 해당자에 한함

2

경력증명서(재직증명서) 1

필수제출

입사지원서 경력사항

기재자에 한함

(해당 모집분야에 한함)

3

공인어학성적표 1

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성적만 유효

필수제출

입사지원서 외국어

어학성적 기재자에 한함

(해당 모집분야에 한함)

4

자격증 사본 1

지원자격에 해당하는 자격증은 필수 제출

필수제출

입사지원서 자격사항

기재자에 한함

(해당 모집분야에 한함)

5

병적증명서 1

필수제출

해당자에 한함

6

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

해당자에 한함

7

장애인증명서 1

해당자에 한함

8

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

3차 심사 당일 현장에서

양식 배부 및 작성

유의

사항

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되어 3차 심사전형에 참가할 수 없음

입사지원서 기재사항에 대한 증빙서류가 허위(위조, 변조)로 판명될 경우 불합격 처리함

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기재 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

    본인에게 있으며, 허위 또는 착오 기재 시 불합격 처리함

   나. 제출방법 : 2차 심사 합격자는 3차 심사 전형 참가 당일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관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증빙서류(제출서류) 총무팀(화도관102)으로 개별 제출함

 

5. 기타사항

   가. 최초 임용일자 기준으로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친 후 평가에 의해 정식임용 결정

        1) 수습기간 중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        2) 임용 후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(위조, 변조 등)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

   나. 급여 관련 경력 산정은 본교 직원 보수 규정에 따름

         (, 근무경력은 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하여 본교 임용 전 재직 기관의 건강보험 취득기간만 인정함)

   다. 임용 후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는 변경될 수 있음

   라.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
   마. 모집분야(회계, 이러닝 콘텐츠, 건축기계설비)20212월 졸업 가능자가 지원

       할 경우, 지원자는 20212월말까지 분야별 지원자격(필수사항)에 해당하는 학위

       취득을 필수로 해야 하며 추후 총무팀으로 졸업증명서 원본을 반드시 제출해야함

       (20212월말까지 학위 취득이 불가능할 경우 직원 임용은 취소됨)

 

6. 임용 예정일 : 2021.02.01()

   ※ 상기 임용 예정일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

7. 문의처 : 광운대학교 총무처 총무팀(02-940-5043) /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

 

8. 제출서류 반환 안내

   가. 대상 : 정규직원 채용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

   나. 반환 청구기간 :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 이내

       ※ 청구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함

   다. [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]

11(채용서류의 반환 등)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(확정 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)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. 다만, 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 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 는 그러하지 아니하다. 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 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.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. 다만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. 구인자는 대통령 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 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. 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. 다만,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.

 

 

광 운 대 학 교 총 장

 

비밀번호 확인

이 게시글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
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