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채용] 토스 CUSTOMER HERO 대규모 채용
기업명 |
토스 |
등록일 |
2021-04-13 |
근무지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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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직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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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업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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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형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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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인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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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 E-mail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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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락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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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마감 |
2021/04/27 |
접수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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토스 CUSTOMER HERO 대규모 채용
-서류 접수: 4/13 - 4/27
-경력: 무관
-학력: 무관?
-근무형태: 최초 6개월 수습기간(계약직) 후 정규직 전환
-급여: 연봉 3,500만원 (수습기간 6개월 동안은 3,000만원 적용) - '면접 후 결정' 멘트 삭제
-근무지역: 서울특별시
합류하시면 함께 할 업무입니다
- 다양한 채널로 인입되는 고객들의 문의 사항을 정확하고 친절하게 해결해드리는 업무를 수행합니다.
- 단순하고 반복적인 상담이 아니라, 고객의 어려움을 완벽하게 해결해 드리고 '미친 만족감'을 드릴 수 있는 상담을 수행합니다.
- 고객과의 상담 과정에서 얻게 되는 아이디어를 유관부서에 전달해 서비스를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키는 업무를 수행합니다.
이런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
-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, ‘비대면 금융 CS 전문가’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.
-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기주도적으로 성장하는 분을 찾습니다.
- 자율과 책임의 조직 문화를 사랑하며, 팀이 이루고자 하는 혁신을 함께 만들어나갈 분을 찾습니다.
-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며, 빠른 습득력을 갖고 계신 분을 찾습니다.
- 새로운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을 찾습니다.
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
- 대면 / 비대면 고객 서비스업 경험이 있다면 좋습니다.
- 전화 및 채팅 상담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.
- 고객의 불편사항과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해결해본 경험, 혹은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.
- 토스 유저로서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애정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.
꼭 확인해주세요
- 정규직 연봉 3,500만원 (수습기간 6개월 동안은 3,000만원)을 지급합니다.
- 연간 300만원 상당의 현금성 복리후생과, 반기별 팀 성과에 따른 성과급을 연봉 외 별도로 지급합니다.
-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(계약직)에 해당하며, 동료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.
- 정규직 전환율이 별도로 정해진 것은 아니며, Customer Hero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가지고 계시고, 토스씨엑스의 문화에도 적합한 분들은 모두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-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, 오전 7시 - 오후 10시 사이에 스케줄 근무를 진행하며 월 2-3회 당직 근무가 포함됩니다.
- 이전에 지원하신 기록이 있더라도, 이번 대규모 채용에 재지원이 가능합니다.
서류에서 필수로 확인하고 있어요
- Customer Hero에 지원한 이유와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본인의 강점
- 비대면/대면 고객 서비스 중, 고객의 불편을 직접 해결해드린 경험
- 토스 서비스 중, 자주 사용하거나 인상 깊었던 서비스
- 토스코어의 5가지 핵심 가치 ‘고객 중심 / 탁월함 / 책임감 / 상호 존중 / 사명감’ 중, 본인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요소 1가지
토스씨엑스로의 합류 여정
- 서류 전형 > 직무 인터뷰 > 문화적합성 인터뷰 > 최종 합격
- 서류 접수 : 4/13(화) ~ 4/27(화) 23:59 마감
- 서류 전형에 대한 결과는 접수 48시간 이내에 모든 지원자에게 메일로 안내 드립니다.
- 직무 인터뷰와 문화적합성 인터뷰 일정은 이전 단계 합격 안내와 함께 메일로 전달되며, 속도감 있는 프로세스 진행을 위해 지원자 개인 별 가장 빠른 인터뷰 일정을 제안 드립니다.
- 모든 전형은 비대면 화상 인터뷰로 진행됩니다.
- 인터뷰 일정을 메일로 전달받으신 경우, 참여 여부를 회신해 주시기 바라며, 일정이 어려우신 경우 가능하신 시간대를 기재하여 회신 주시기 바랍니다.
- 최종 합격 이후 입사는 5월 중으로 진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