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명 | 법무법인(유한) 세종 | 등록일 | 2021-07-22 |
---|---|---|---|
근무지역 | 서울 종로구 | 채용직종 | |
채용업종 | |||
근무형태 | 채용인원 | ||
담당 E-mail | 연락처 | ||
접수마감 | 2021-08-08 | 접수방법 |
법무법인(유한) 세종 송무지원실 신입 직원 채용 공고
■ 모집분야
송무지원실 직원 O명
■ 업무내용
소송 업무 관련 서류 작성 및 제출 등
■ 근무조건
- 정규직
- 주 5일 근무, 09:00 ~ 18:00
- 시용(수습)기간 3개월
- 연봉: 대졸 초임 기준 연 3,550만원 (단, 시용기간은 90% 지급)
- 복리후생: 연차휴가, 4대보험, 경조금, 건강검진, 어학비 지원 등 회사내규에 따름
■ 지원자격
- 4년제 대학 졸업(예정)자, 법학전공 우대
- 아래한글, 워드, 엑셀 등 PC 사용 능숙자
- 변호사법 제22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
■ 지원기간 및 방법
지원기간 : 2021.08.08(일)까지
지원방법 : 직원 지원서 양식 작성(첨부파일 다운) ->홈페이지(http://www.shinkim.com) > 인재영입 > 지원하기
?지원분야: “직원” 선택 후 온라인으로 제출 (*지원서 제목에 “송무지원”을 포함바랍니다.)
■ 전형절차
서류전형 > 실무진 면접 > 심층(변호사)면접
■ 문의사항
담당자 이메일 : mjkim@shinkim.com
?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고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