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명 | DHL코리아 | 등록일 | 2022-02-14 |
---|---|---|---|
근무지역 | 채용직종 | ||
채용업종 | |||
근무형태 | 채용인원 | ||
담당 E-mail | 연락처 | ||
접수마감 | 2022-02-20 | 접수방법 |
DHL코리아 정보운영팀 헬프데스크 담당 신입 채용
■ 모집분야
IT본부-정보운영팀 - 헬프데스크 담당
■ 업무내용
- 글로벌 헬프데스크 프로젝트 지원
- 헬프데스크 보고서 관리(티켓성능, 재고, 사고)
- Ticket Assignment 및 Management
- 데스트탑 변경관리(Patch재배포, Package 배포)
- End point Compliance 관리
- IT자산관리 및 IT UAT지원
■ 기타사항
- 채용형태 : 정규직
- 근무시간 : 09:00~18:00 / 주40시간 근무
- 근무지 : 서울 마포구
■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- 컴퓨터 공학, 소프트웨어 공학 등 IT관련 전공
-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사람 우대
- IT정보보안 관련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사람
- 내외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능동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사람
-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
■ 지원기간 및 방법
지원기간 : 2022.02.20(일)까지
지원방법 :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
■ 전형절차
지원서 작성 및 AI역량검사 > AI역량검사-심화 > 면접전형 > 서류검증+평판조회 > 최종합격/입사
■ 문의사항
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문의 게시판
※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.